동물 자선가의 세련된 브루클린 생활 둘러보기

하운드팟 블로그 houndpot
여기 R29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등 동물에 관한 소식은 정말 빨라요구조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 사명인 Found My Animal의 전 예술가이자 대표 Bethany Obrecht는 우리의 영혼의 단짝입니다그녀는 도움이 필요한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돈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창의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입양된 강아지들을 위한 목줄과 기타 액세서리를 만들어요무엇보다 이 자선가는 스타일이 뛰어납니다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집 소개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일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왔습니다. 인터뷰를 보시면서 멋진 디자인 기술과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Q: Found My Animal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월터가 월터를 만났을 때시작하게 되었어요제가 구조견인 치와와 월터와 산책하던 중 Anna Conwa와 산책하고 있는 윌터를 만났어요우리는 둘 다 동물구조에 관심이 많았고우리의 예술과 디자인으로 동물구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Anna Cooper Unio의 화가이고 저는 RISD에서 사진을 공부했는데이제 우리는 함께 반려동물 칼라를 판매하고 있어요상상도 못한 일이죠!

 
Q: 개인생활과 일을 병행하기 힘들진 않으신가요?
A: 음.. 뭐랄까카오스에요!

 
Q: 엄마로서의 삶과 일하는 삶의 균형은 어떻게 맞추시나요?
A: 완전 멘붕이에요!
 
 
Q: 일을 하면서 만난 도움이 필요한 모든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것은 어려우신가요?
A: 아들 찰리가 태어나기 전에는 강아지 여섯 마리와 고양이 한 마리가 있었어요지금 저는 동물구조와 관련한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을 하고 있고현재 아기를 키우고 있기때문에 유기동물을 입양해 케어하는게 현실적으로 어려워요.

 
Q: 가장 좋아하는 웹사이트에서 판매상품은 무엇인가요?
A: 저는 새로 출시된 조절 가능한 오렌지 컬러의 리쉬가 마음에 들어요. 입양된 동물을 위해 이 리쉬를 디자인했거든요. 오렌지 컬러는 동물 보호의 공식 색상인데 컬러가 완벽해요!
브루클린 스트릿에 앉아있는 모습😊

Q: 키우고있는 반려견과 아기는 잘 지내고 있나요?
A: 처음 몇 달 동안은 힘들었어요. 그런데 이제 Charlie는 많이 성장했고, 나누는 법도 배웠고, 반려견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어요.


Q: 구조작업을 하면서 언제 가장 보람을 느끼시나요?
A: 잃어버린 강아지를 발견해 구조하는 일이 가장 보람차요. 구조 단체는 매년 수십만 마리의 강아지를 구조해요. 이 단체는 자원봉사 네트워크를 통해 구조견에게 가족을 찾아줍니다. 새 보호자는 반려 동물과 가족이 되어 경험을 공유해요. 웹 사이트에 사진과 함께 이야기들을 게시하는데, 이러한 과정을 볼 때 가장 뿌듯해요. 


Q: 아기와 두마리의 반려견까지 함께 생활하는데,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A: 청소기를 생활화 해요거의 청소기 옆에 살고 있어요!

 
Q: 좋은 리쉬를 만드는 핵심은 무엇인가요?
A: 디자인내구성 그리고 미적 감각이라고 생각해요!

 
Bethany 작업장의 리쉬 제작 물품

 
Q: 작업실, 스튜디오가 너무 예쁜데,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유지하시나요?
A: 깔끔한 스토어 뿐만 아니라 영수증 등 물품을 예쁘게 정리해요.


Bethany가 스튜디오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재료가 정말 많네요!


Q: 가장 좋아하는 아기용품 스토어나 디자이너는 누구인가요?
A: MAKIE나 GAP KIDS를 자주가요. 물려받기도 한답니다.


Q: 뉴욕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건 까다로울 수 있는데, 반려견을 입양할 예정인 분들을 위한 조언이 있을까요?
A: 뉴요커들은 멀티태스킹이 가능한걸로 유명하죠! Found My Animal의 조절 가능한 리쉬를 사용하면 커피를 들고 전화를 하면서 반려견도 산책 시킬 수 있어요.



계속보기

파운드 마이 애니멀 공동 창립자인 Bethany Obrecht를 만나보세요!

파운드 마이 애니멀 공동 창립자인 Bethany Obrecht를 만나보세요!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반려견과 함께하는 완벽한 가을 사진 촬영

반려견과 함께하는 완벽한 가을 사진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