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마이 애니멀 공동 창립자인 Bethany Obrecht를 만나보세요!

파운드 마이 애니멀 공동 창립자인 Bethany Obrecht를 만나보세요!

파운드 마이 애니멀 공동 창립자인 Bethany Obrecht를 만나보세요!

 

반려동물 구조 및 우수한 디자인에 대한 열정으로 Bethany Obrecht와 Anna Conway는 2006년 브루클린에 파운드 마이 애니멀을 설립했습니다. 파운드 마이 애니멀은 유행을 선도하는 액세서리로 반려동물의 패션을 선두하는 것에 중요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박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목줄을 구입하면 손으로 직접 만든 독특한 수공예 목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생명을 구하는 데에도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Denjo가 Bethany Obrecht를 만나 반려동물 구조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Q: 많은 분들이 당신의 반려동물 구조를 지지하고, 파운드 마이 애니멀 목줄과 리쉬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파운드 마이 애니멀의 대명사가 된 선박을 테마로 한 반려견 용품을 직접 디자인하신건가요?

A: 저는 로드 아일랜드 디자인 학교에 다녔고, 2006년에 사진학을 졸업했습니다. 사진과 세트 디자인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뉴욕으로 이사했어요. 2007년 파운드 마이 애니멀에서 Anna Conway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고, 우리는 우리의 핵심인 반려견 목줄과 리쉬의 초기 디자인과 새로운 컬렉션에 대해 협력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모든 제품의 수석 염색사이며 모든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을 직접 검토하고 염색합니다. 저는 우리 제품을 예술이라고 생각해요. 각 작품은 실제 스튜디오에서 만든 것으로 독특해요. 파운드 마이 애니멀을 시작하고 그 후 몇 년 동안 저는 낮에는 제품 사진을 찍기위한 소품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밤에는 브루클린 아파트에서 목줄을 만들었습니다.



Q: 파운드 마이 애니멀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구조견과 협력합니까?

A:우리의 모든 브랜드는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구매하기보다 구조할 수 있도록 장려하며 우리의 핵심 가치를 알리고있어요. 우리는 박람회에서 우리의 사명인 반려동물 구조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자금과 시간을 투자하고, 이러한 메시지를 전하기위해 소매업체와 협력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곧 오픈 예정인 탄탄한 웹사이트에 투자했습니다. 가족이 없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전념하며, 대규모 신규 구축을 통해 온라인 웹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포드 밴을 구입하고 플로리다에서 구조를 지원하는 구조로드트립을 시작하여 집 없는 동물을 뉴욕시의 Forever Homes으로 데려다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1년 동안 이 차량은 반려동물을 구조하기 위해 100,000마일을 주행해왔어요. 동물 보호소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제품을 경매하여 구호품에 기부하고, 소셜 미디어에 입양 가능한 반려동물을 소개하고, 정기적으로 임시보호를 하며, 입양 행사 또한 개최합니다.



Q: 지금까지 목줄과 리쉬는 몇 개정도 팔렸습니까?

A: 우리는 최근 100,000번째 목줄을 만들었어요. 수십만.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수십만의 구조견과 함께 저희의 중요한 사명에 대해 알리고싶어요. 저는 지금 20대 초반의 꿈을 이루며 살고있어요. 새로운 가족을 찾는 데 도움을 준 개는 몇 마리인지는 매일 스튜디오에서 리쉬만 만들어서 수치로 정확히 모르겠어요. 그런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거리에서 제가 만든 목줄을 보거든요. 개인적으로 수백 마리의 개를 구조했지만 파운드 마이 애니멀이 구조에 도움을 준 개는 상상 이상이라고 생각해요.



Q: 파운드 마이 애니멀이 5년 후 어디에 있기를 바라나요?

A: 어디에나 있었으면 좋겠어요. #adoptdontshop이라는 메시지를 널리 전하며 모든 사람이 사용했으면 합니다. 저는 독점에 관심이 없고, 우리의 사명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널리 퍼졌으면 해요.



Q: 사람들이 입양 금지 미션에 참여하도록 하는 가장 좋은 조언은 무엇인가요?

A: 지역 보호소를 방문하여 가족이 없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찍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주세요. 이러한 방법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어요. 강아지를 키우고 구조 여정의 일부가 되어주세요. 가족이 없는 반려견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경험해주세요. 키울 수 없다면 단체에 기부하여 반려동물을 적극적으로 돕는 사람들을 지원해주세요. 강아지 공장이 금지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교육받고, 강아지 공급망과 방식을 공부해주세요. 구매보다 구조하는 것이 더 나은 이유에 대해 친구와 대화를 시작해주세요. 순종견도, 믹스견도 모두 소중한, 가족을 필요로 하는 친구들이예요.

 

 

 

"제 인생의 목표는 제 개가 이미 생각하는 것만큼 잘해주는 것입니다."

계속보기

[온라인 RELAUNCH 공지] 새로워진 하운드팟 온라인 편집매장

[온라인 RELAUNCH 공지] 새로워진 하운드팟 온라인 편집매장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하운드팟 블로그 houndpot

동물 자선가의 세련된 브루클린 생활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