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월 1호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팁 & 꽃놀이 룩

2022 4월 1호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팁 & 꽃놀이 룩

  

봄이 왔어요!🌸

 하지만 한국의 중·남부 지역과는 다르게, 북부지역의 산지에서는 아직도 종종 눈이 녹지 않은 모습을 발견된답니다. 게다가, 중간 중간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 황사·꽃샘추위·봄 비가 찾아오기 마련이죠. 그런 날에도 우리 아이들과 안전하고도 멋스럽게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팁과 함께 관련 룩을 소개해 드릴게요😆

 

Tip 1. 봄에도 따뜻하고 포근한 룩으로 체온 유지하기!

봄 비가 내리면 기온이 떨어지면서 우리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기 쉬워져요. 만약, 멋을 위해 추위를 이길 자신이 있으시다면, 다음 챕터로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 방수패딩 | 반다나 | 스누드

 그렇지 않다면, 먹구름으로 가득 찬 하늘을 발견하는 즉시, 우리 아이들에게 최소한 방수 패딩 혹은 우비 정도는 착용 시켜 주세요. 우비가 얇아 걱정이라면, 우비 안에 발열티셔츠를 함께 코디해주세요. 디자인도 힙할 뿐 아니라 보온효과에 좋답니다. 다소 쌀쌀한 날씨에 상의만 입히기엔 조금 허전하다면, 반다나 또는 머플러를 간편하게 둘러 따뜻하고도 힙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해주세요!

 
플레이드 방수 패딩재킷 브라운 (4월 신상품)사라 레인코트 옐로우
스누드 그레이 화이트 모던 반다나 풀 플로럴

 

 

 - 하니스

 따뜻할수록 더 잘 걸을 수 있는 법이죠. 봄은 우리 아이들을 우리 가까이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하니스를 하나 새로 장만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죠. 

 하운드팟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컬러감의 하니스로 충분하답니다! 우리 아이의 털스널컬러에 맞는, 아이와의 취향을 반영한 하니스를 골라보세요. 하운드팟의 파운드 마이 애니멀 하니스는 모두 코튼 웨빙 제품으로, 어느 계절에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요. 웨어 오브 더 도그의 컬러블럭 하니스도 쨍한 컬러감의 대비로 산뜻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퍼피 키티 하니스 헨리

 

 

Tip 2. 물과 간식은 봄 나들이 필수 준비물!

 

 바닷가로 나들이 가게 된다면, 강아지들이 진흙과 소금기 가득한 바닷물을 아무렇지도 않게 마셔버릴 지도 몰라요. 그러니, 나들이 시에는 생수와 간식은 꼭 필수 준비물로 챙기셔야 한답니다!

 생수병과 물그릇을 함께 준비해도 좋지만, 휴대용 산책용 물병이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나들이 중간에 우리 강아지들이 어떤 유혹을 마주하더라도, 간식은 절대 못 이기는 법이기도 하죠😎 만약 간식을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하운드팟의 귀여운 간식 장난감과 함께하세요!

 

 
핸드 크로셰 초코 딸기
접이식 물그릇 핑크

클래식 트래블 보틀 (4월 중 입고 예정)

 

 

 
 

계속보기

2022년 3월 2호 –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 제작과정 및 관리법

2022년 3월 2호 –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 제작과정 및 관리법

안정감을 주는 라벤더 장난감을 소개합니다!

안정감을 주는 라벤더 장난감을 소개합니다!

파운드마이애니멀 정품 A/S 안내

파운드마이애니멀 정품 A/S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