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호 –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 제작과정 및 관리법

2022년 3월 2호 – 파운드 마이 애니멀 제품 제작과정 및 관리법

 

 혹시 아셨나요?

 하운드팟의 파운드 마이 애니멀 브랜드 리드줄 및 칼라 제품은 수제 염색과정을 통해 제작된 상품입니다. 

 

 

 제품 염색 과정을 거친 후에는, 건조 작업에 들어갑니다. 제품을 널어서 말리다 보니 염색물이 줄을 타고 흘러 황동 펜던트에 닿아 녹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혹시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황동 액세서리에 녹청이 있다면 불량이 아니라 제작 과정에서 생긴 현상이니 걱정마세요! 간단한 방법으로 녹청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경우가 아니더라도, 황동이라는 금속의 특성 상 시간이 흐름에 따라 펜던트의 광택은 점차 사라지고 변색됩니다. 또한 제품의 펜던트 표면에는 녹색의 고색이 일어나며 변색이 진행되기 마련이죠. 🕝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반영된 고색만의 멋스러움도 있지만, 제거를 원한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1. 따뜻한 물을 준비해 천을 적셔주세요.

 2. 적신 천에 비누를 묻혀, 황동 펜던트 표면을 살살 문질러 닦아내 주세요.

 3. 펜던트 건조 후, 이전의 상태로 복원을 시키기 위해 광택을 내 주세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브론즈 클리너 제품을 사용해도 좋아요.

      하지만, 주의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클리너에 의해 펜던트가 부식되거나 손상될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체제로 천연 세제를 사용을 추천 드려요!

     

     

    🍋천연세제를 활용하세요!

     

     레몬주스와 베이킹 소다를 1:1의 동일 비율로 섞어서 천연세제로 활용할 수 있어요. 🍃 순한 천연 세제를 사용하고도, 황동의 손상은 줄이고 세척효과는 높일 수 있답니다.

     

     

     천연 세제가 준비 되었다면, 

      

     

     미세모 칫솔이나 보풀이 나지 않은 부드러운 천을 준비해 주세요. 천을 사용할 경우, 손가락에 천을 둘러 황동 펜던트 위에 천연 세제를 발라주세요. 세척 효과가 나타날 수 있을 때까지 세제를 바른 채로 몇 분간 그대로 두세요. 세제가 적당히 마르면, 씻어내 주세요.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있다면, 동일한 과정을 몇 번 반복해주세요. 황동을 세척하게 된다면, 최대한 과하지 않게, 올바른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황동은 자신의 물리적 · 물질적 본질을 잃지 않고 100% 재활용 가능한 금속입니다.

     

    시간의 흐를 수록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 더욱 멋스러워지는 황동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파운드마이애니멀 제품을 구경해보세요 :)

     

    👉파운드 마이 애니멀 리드줄 & 칼라 제품 보러가기!

     

    솔리드 로프 리드줄 블러쉬 옴브레 로프 리드줄 헨리

     

     
    옴브레 로프 칼라 마젠타 옴브레 로프 칼라 프리즈마틱

     

    계속보기

    2022년 3월 1호 - 봄맞이 펫피룩

    2022년 3월 1호 - 봄맞이 펫피룩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2022 4월 1호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팁 & 꽃놀이 룩

    2022 4월 1호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팁 & 꽃놀이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