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팟] 파운드마이애니멀 핸즈프리 리드줄 200% 활용법

[하운드팟] 파운드마이애니멀 핸즈프리 리드줄 200% 활용법
뉴욕 브룩클린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운드 마이 애니멀을 소개합니다!
요즘,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여행을 떠나고자 다양한 산책용품을 찾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셨는데요😊 이렇게 화사한 봄 날 즐기실 수 있는, 하운드팟 WALK | 걷기 카테고리의 코어 브랜드, 파운드 마이 애니멀을 소개합니다!

Brand Story

 

 

 

파운드 마이 애니멀은 뉴욕 브룩클린에서 탄생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2006년, Bethany & Anna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유기동물 구조 및 입양'에 적극 동참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또한,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취향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트랜디한 반려동물 액세서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반려동물의 패션을 선두하는 브랜드입니다.

 

 

 

 

파운드 마이 애니멀의 시그니처 제품으로는, '로프 리드줄 & 칼라'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견고한 선박용 로프에서 영감을 받아 뛰어난 내구성 뿐 아니라, 수제 염색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컬러의 칼라 (목줄) 및 리드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걸로 유명하죠.
 
클래식 로프 리드줄 오렌지
클래식 로프 리드줄 네온 옐로우
 
 
솔리드 로프 리드줄 블러쉬
클래식 로프 리드줄 레드
 
 
 클래식 로프 리드줄 블랙
클래식 로프 리드줄 헌터그린

 

 

파운드 마이 애니멀만의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렌지 / 네온 옐로우 / 블러쉬 / 레드 / 블랙 / 피치 / 헌터그린 등 단일 색상의 리드줄 제품부터
 
옴브레 로프 리드줄 헨리
 옴브레 로프 리드줄 무드링
 
 옴브레 로프 리드줄 마젠타
파운드 마이 애니멀의 시그니처 디자인, 옴브레 컬러가 들어간 리드줄까지. 내 취향과, 내 반려동물의 취향을 반영해, 우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우리만의 리드줄을 골라보세요!
 
소형견에겐 무게 부담 없이 가볍게, 대형견용 L 사이즈는 묵직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제품 사이즈별 굵기 차별화 해 제작되었습니다.
 
 

파운드 마이 애니멀 리드줄 200% 활용법

 
 
파운드 마이 애니멀 로프 리드줄은 매듭과 제품 자체의 하드웨어 (고리)를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착용 및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O링 손잡이 만들기

 

 

파운드 마이 애니멀 리드줄 끝부분의 메인 고리와 리드줄 중간 작게 달린 고리를 연결시켜 핸들을 만들 수 있어요. 반려동물과 산책 시에 핸들로, 혹은 어딘가에 잠시 들러야할 경우에도 활용해보세요!
 

 

2. 핸즈프리로 허리에 착용하기

 

 

리드줄 끝의 가장 큰 메인 고리와 중간 부분의 또 다른 고리를 활용해 허리에도 착용해보세요! 따뜻한 봄날, 한 손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 다른 한 손엔 책과 함께 핸즈프리 리드줄로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세요.

 

 

3. 핸즈프리로 어깨에 착용하기

 

 

크로스백을 착용하듯, 리드줄도 크로스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산책 시, 한 손으로 반려동물과의 거리 조절 또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착용제품

파운드 마이 애니멀
Found My Animal

솔리드 로프 리드줄 위스테리아
 
 

계속보기

파운드마이애니멀 정품 A/S 안내

파운드마이애니멀 정품 A/S 안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룩북 3

강아지가 반다나를 착용하면 좋은 이유

강아지가 반다나를 착용하면 좋은 이유